티스토리 뷰
국내에서 벗어나 해외로 눈을 돌려야 하는 시기일까요. 국내주식이 아닌 미국증시 실시간으로 나스닥지수 보는 방법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한국의 자본을 해외로 투자하여 외화를 벌어드리면 국위선양을 하는 색다른 경험이 될것 같습니다.
국내주식은 한국시간을 반영하여 오전 9시에 시작을 합니다. 예외로 장전거래나 시간외거래가 있지만 정규시장은 9시에서 오후 3시30분까지 입니다. 쉬는날도 있고 개장하는 날도 있고요. 미국증시 나스닥도 마찬가지로 거래시간이 있습니다.
국내에서는 코스피와 코스닥지수를 실시간으로 보는 방법이 많습니다. 검색사이트를 사용한다면 역대급으로 오른 지수를 보며 코로나와 이해하기 어려운 경제세계를 두눈으로 보게 됩니다. 그러면 미국증시 실시간 보는 방법은 어떻게 하면 될까요.
다음증권 미국증시 보는 방법
세계증시는 가까운 일본이나 중국, 홍콩, 대만, 인도 그리고 영국과 독일, 미국, 브라질이 있습니다. 여기서 미국증시인 다우지수와 나스닥지수가 있는데 다음에서는 아직 실시간으로 반영되지 않고 있습니다.
개장을 하지 않았으니 이렇게 보일 수 있지만 시간이 바뀌어도 실시간이 아닌 일정한 딜레이를 가지고 사용자들에게 정보가 공개되는 것이라 투자를 결정하는데 손해를 보게 됩니다.
네이버증권 미국증시 보는 방법
다음과 쌍벽을 이루고 있는 네이버에서도 국내증시와 해외증시를 볼 수 있는데 마찬가지로 국내는 실시간으로 움직이지만 해외는 그렇지 않습니다. 거래의 활발함을 생각하면 시간이 늦는다는 것은 게임에 참여를 안하는니 못합니다.
모바일에서는 그나마 종목별로 공개를 하고 있어서 미국증시를 볼 수 있지만 실시간으로 나오지는 않아서 국내처럼 사고파는데 매매의 기법이 제약됩니다. 글로벌사회속에서 두가지 방법으로는 따라갈 수 없으니 다른 곳을 소개합니다.
인베스팅닷컴이라는 웹사이트는 다음이나 구글에서 검색하면 접속할 수 있는 곳으로 미국증시 실시간 보는 방법으로 자주 쓰입니다. 국내와 해외 모든 개별종목과 지수가 실시간으로 반영이되고 환율도 나와 투자를 할때 계산하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한번 해보면 멈출 수 없는 투자의 세계속에서 미국증시 실시간으로 나스닥지수 보는 방법을 소개해드렸습니다. 한국에서는 밤늦은 시간에 매매를 해야하니 피곤할수도 있지만 새로운 세상을 나가보는 여행으로 선택해보셨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