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개나리 벚꽃 개화시기

꽃이 피는 시기

1년 중 아름다운 축제시간 개나리 및 벚꽃이 피는 시기는 한국에서 봄을 알리는 시기입니다. 매년 3월, 전국의 사람들이 개나리의 화사한 노란 꽃의 아름다움을 즐기기 위해 모입니다.  봄이 오는 것을 느끼고 새로운 계절의 온기를 만끽하는 기간입니다.

개나리 벚꽃 구경하는 곳

우리나라의 국립 공원, 남산 공원, 진해, 가평, 서울 여의도 등 벚꽃을 볼 수 있는 인기 있는 장소들이 있습니다. 각각의 장소는 산이나 도심을 배경으로 한 개나리의 아름다운 모습과 함께 향기를 전달합니다. 개나리와 벚꽃 축제기간에는 사진을 찍거나 기념하기 위해 특별한 행사들에 참여합니다.

행사들은 보통 음악 공연, 전통 한국예술공연, 음식을 파는 노점 들이 함께 어우러집니다. 공원 주변을 산책하거나 꽃을 보며 즐길 수 있습니다. 3월이 되면 온도가 올라가 이러한 꽃을 보기 위해 남쪽부터 분주히 움직입니다.

개나리 벚꽃 상징성

개나리와 벚꽃은 부활의 상징으로 여겨지기도 합니다. 꽃이 피는 것은 봄의 시작과 추운 겨울의 끝을 나타내는데 선명한 노란색은 미래에 대한 낙관과 기쁨을 상징하기도 하고 붉은 빛과 하얀빛의 벚꽃은 봄의 기운을 불어넣는 따스함을 가지고 있습니다.

벚꽃축제 즐기기

봄의 계절을 가장 좋은 방법으로 즐기는 것은 밖으로 나가는 것입니다. 아름다운 시간을 최대한 활용하기전에 어디로 가고 싶은지 확실히 알아야 합니다. 그리고 최대한 사진을 많이 찍어서  특별한 시간이 오랫동안 기억할 수 있도록 만듭니다. 날씨 조건에 따라 편안하게 지낼 수 있도록 적절한 복장을 해야 합니다. 그리고 다음에도 다시 볼 수 있게 자연의 아름다움을 보존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