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서울 창경궁 벚꽃

창경궁은 서울의 중심부에 위치하고 있으며, 원래는 조선시대에 보조궁으로 지어졌습니다. 세종대왕이 상왕인 태종을 위해 마련한 궁으로 600여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궁궐은 나중에 일본침략으로 파괴되었지만 1985년에 복원이 시작되었습니다. 이후로 인기 있는 관광지가 되었고 서울 창경궁 벚꽃 거리로 아름다운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창경궁의 벚꽃

창경궁은 매년 3월 말에서 4월 초 사이에 피는 아름다운 벚꽃으로 유명합니다. 벚꽃은 분홍색과 흰색 꽃잎의 색상으로 아름답습니다. 서울에서 아름다운 벚꽃들을 볼 수 있는 최고의 장소로 궁궐에 고즈넉한 분위기도 더해집니다. 방문객들은 사진을 찍거나 궁의 아름다움을 감상하는 것을 동시에 즐길 수 있습니다.

창경궁에서의 행사

창경궁은 벚꽃을 볼 수도 있지만 연중 여러 행사를 개최합니다. 행사 동안 방문객들은 전통음악과 춤과 같은 공연을 즐길 수 있습니다. 행사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안내가 되어 있어서 사전에 참여할 수 있게 준비를 할 수 있습니다. 문화가 있는 궁궐여행으로 시간여행을 해봅시다.

창경궁 구경하기

창경궁은 매일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까지 방문객들에게 개방됩니다. 입장권은 1인당 1,000원이며 궁궐의 모든 장소를 둘러볼 수 있고 최근에는 대온실의 인기가 급상승중이라 이용에 참고해 주셔야 합니다. 일반적인 날씨에 방문한다면 편안한 신발을 신고 가면 되지만 한복을 입고 가면 무료입장도 가능하니 날씨가 좋다면 참고해주세요.

5대 궁궐 통합팁

창경궁을 방문할 때는 종묘나 경복궁과 같은 주변 명소를 꼭 확인해 조선시대 역사를 종합적으로 둘러볼 수 있습니다.  5대궁 통합관람권을 판매하고 있으니 벚꽃 구경을 하면서 서울을 여행에 보는 시간을 가진다면 눈과 귀가 행복해질 수 있습니다.

댓글